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신논현 옥토스 방문기

by 식 2022. 9. 28.

OCTOPUS + DOCTO

 

문어 박사님이라고 함

 

귀인이 밥사주신대서 여기를 가기로 함

 

예전에 가보려고 시도하다가 예약이 안 잡혀서 못 가고 있다가

 

오래간만에 날씨도 추워지고 생각나서 예약 전화했더니 당일 예약 가능했다

 

그사이 본관 말고도 별관이 따로 생긴 듯 했는데 룸도 따로 있었으나 룸비는 별도로 받았다

 

별관

가게가 전체적으로 조명부터해서 세련되었다

 

시작

반찬 깔끔하게 나와서 좋았음

메뉴판

첫타임에는 활문어 코스는 무조건 시켜야 한다고 함

 

활문어 코스 중자에 우니&단새우, 먹물 해물라면 ㄱ

 

우니&단새우

좋았으나 원래 엄청 좋아하던 메뉴는 아닌지라 그냥 잘 먹었다

 

살아있는 문어

 

너의 죽음을 헛되이 하지 않을게..!

 

탕은 그냥 나쁘지 않으나 엄청 맛있거나 한 느낌은 아니었음

 

근데 탕을 먹어야되는데 그릇이 너무 낮아서 좀 아쉬웠음

 

작더라도 좀 파인게 좋았을 듯

 

한번 데쳐서 툭툭 잘라주시는데 맛있기도 하고 식감이 좋았음

 

기름장이나 간장도 좋았지만 역시 초장이 살짝 생각났으나 주시는대로 먹음

 

문어 튀김

사실 앞에까지는 뭔가 심심해서 괜히 왔나 싶긴 했는데

 

이게 진짜 맘에 들었다

 

튀김 소스에 수삼에 깻잎 잘게 다진 조합 좋았음

 

먹물문어라면

단품 메뉴로 시켰는데 지금 알았는데 라면사리 추가하는 게 있었다 그걸로 할걸..

 

죽도 시그니처였는데 배불러서 더 생각이 안 났다

 

 

총평

튀김이 진짜 맛있었음

 

근데 문어와 해산물 위주로만 다루기 때문에 메뉴 구성이 심심한 느낌이 있음

 

냉정하게 식사용으로 비슷한 메뉴를 고르라면 그냥 연포탕에 보쌈 먹으러 갈 거 같음

 

그러나 술 마시기에 분위기도 좋고 어울리는 안주들이어서 술 마시며 이야기 하면 좋을 듯 했다

 

 

반응형